교회국소개
> 교회사역국 > 교회국소개

변강섭 전도사

행정국

목사님을 보필하여 교회의 행정적인 일과 행사를 차질 없이 진행하고 성도님들의 신앙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섬기는 일들을 통해 교회가 더욱 부흥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도록 최선을 하는 교무국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박범 전도사

예배국

예배의 전반적인 순서와 진행을 책임지면서 철저한 예배의 준비를 통해 예배 시간마다 성도님들이 하나님 앞에 나아가 온전하게 예배드릴 수 있도록 기도록 준비하는 예배국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변신애 전도사

찬양국

선린교회 찬양국은 먼저는 하나님을 찬양하고 영광 돌리는 앞장서서 나아가며 또한 예배에 참여 하는 성도님들의 마음의 문을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 열고 하나님 앞에 나아가도록 하여 예배의 시간마다 성공의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하는데 하나님께 쓰임 받는 도구로 쓰여 지길 기도합니다.


유찬예 권사

재정국

하나님께 드려지는 헌금과 물질을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영혼을 구원하고 세상의 빛을 나타내는데 쓰여 질수 있도록 철저하게 기도하며 관리하여 선린교회가 하나님이 주시는 축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백성현권찰

미디어국

선린교회의 모든 영상과 음향을 섬기고 있으며 예배와 모든 행사를 진행함에 있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하나님을 섬기는 마음으로 성도님을 섬기며 예배가 좀 더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하여 예배에 참여하는 많은 성도님들이 예배를 통해 하나님과 깊은 교제는 나눌 수 있는 보조자의 역할을 최선을 다해 감당하겠습니다.


김진구 안수집사

충성국

교회를 내 몸같이 여기며 아끼는 마음으로 관리하여 교회의 구석구석을 책임지고 수리하고 보수하여 교회 생활에 지장이나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유찬예 권사

만나,친교국

하나님께서 매일 같이 일용할 양식을 주심에 감사하며 교회의 모든 먹는 것 그리고 아름다운 교제들을 통해 하나님 보시기에 선한 모습으로 누가 먼저가 아닌 내가 먼저 서로를 사랑하며 섬기는 만나, 친교국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오복자 권사

새가족국

선린교회를 통해 새롭게 신앙생활을 시작하는 새 가족을 관리하면서 새 가족 편지와 새 신자 양육 등을 통해 교회 정착하고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신앙생활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돌보며 기도로 양육하는 새 가족 국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배 장로

선교국

7300의 세계비전을 가지고 열방을 품은 교회로, 300명의 선교사를 세계각지에 파송하는 교회로, 세계각지에 300교회를 세우는 교회로 성장하기 위해 앞장서는 선교국이 되겠습니다.


변신애 전도사

교육국

“오늘날 내가 네게 명하는 이 말씀을 너는 마음에 새기고, 네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며 집에 앉았을 때에든지 길에 행할 때에든지 누웠을 때에든지 일어날 때에든지 이 말씀을 강론할 것이며”(신 6:6~7)
하나님의 자녀들이 하나님을 경외하고 성경을 배우며 말씀을 따라 살아가는 신앙과 인격을 기본으로, 하나님의 관점에서 세상을 분별하는 지식을 갖추고 세상을 지배하는 실력을 탑재한 능력의 그리스도인으로 양성하여 다음 세대를 세우는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 하도록 하겠습니다.